본문 바로가기

알려 드립니다.

2023. 1. 9.

아날로그 시대를 살아왔고 현재 e 시대를 살고 있는 블로그 주인장은 지적 허영심이 많은 사람으로 시골 전원주택에서 유유자적 살고 있습니다.

블로그는 내가 좋아하는 명화, 음악(60~70년대), 그럭저럭 이야기, 식물등의 관련자료를 벌려놓고 원하는 사람들이 보기 편하게 꾸미려고 합니다.

명화는 시대적으로, 음악은 생각나는 대로 식물은 정원에서 키우고 있거나 나들이하면서 직접 담아 온 사진위주로 특별한 순서 없이 올리고 있습니다.

 

명화자료는 무료 사이트에서, 저작권이 만료되었거나, 문제가 없을 것으로 생각되는 것을 올리고 있으며 음악 또한 그러합니다.

혹시 제가 몰라서 저작권 문제가 있을 수 있는 그림이나 음악 관련 사진, 기타 자료를 지적해 주시면 정중한 사과와 함께 즉시 내리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듣고 보면서 살아가는 이야기를 하고 싶은 마음이니 이윤 목적은 전혀 없습니다.

 

식물 관련 사진은 직접 촬영하였기에 어설프고 식물명은 과, , 종까지만 표기하고 국가 표준생물 종 목록을 참고하였습니다.

 

모든 게 어설프지만 살다 보니 이런 분야도 관심을 가졌으면 좋았겠다는 생각이 이제사듭니다.

부분적으로 어설프고 주제넘게 몇 글자 적어도 보지만 주책이라 생각하시고 무시하면 됩니다.

가끔 책 읽다가 메모해 두었던 사항들을 적어놓기도 했습니다.

사는 날까지 또 어떤 분야에 허영심이 생길지 나도 모르겠습니다.